데이셀, 닥터비타 프리미엄 안티링클 패치 출시
펩타이드·바쿠치올·아데노신 등 주름 개선 성분 함유
두유진 기자 dyj0128@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2-05 14:36   
 닥터비타 프리미엄 안티링클 패치ⓒ데이셀코스메틱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은 표정 주름과, 시간에 따른 주름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줄 ‘닥터비타 프리미엄 안티링클 패치’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프리미엄 안티링클 패치는 펩타이드, 바쿠치올, 아데노신 등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들이 함유돼 있으며, 피부 볼륨 형성에 도움을 주는 2가지의 펩타이드 성분이 차오르는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해당 제품은 비타민 B, C, E가 함유돼 피부 깊이 영양을 전달해 줌과 동시에 8종의 히알루론산 Complex가 수분을 채워줘 건조함으로 인한 주름 발생을 막아준다. 진정 효과에 탁월한 쇠비름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의 식물성추출물들이 각종 유효성분들의 영양을 피부에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전달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투명한 재질의 고탄성으로 이뤄져 있는 삼각모양 패치는 굴곡진 피부에도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돼 잠자는 동안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주며, 4~8시간의 장시간 부착 사용 가능한 타입으로 만들어져 편리하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사용 전과 사용 8시간 후를 비교했을 때, 눈가 주름 77.699%, 팔자 주름 72.489%, 미간 주름 81.969% 개선됨을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닥터비타 프리미엄 안티링클 패치는 주름개선 기능성 보고를 완료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저자극으로 판정됐다.

닥터비타 관계자는 “방심한 사이 생겨나는 주름을 잠들기 전 붙이는 간편한 패치로 집중적으로 케어하고 하루하루 달라지는 피부를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