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 ‘닥터비타 E라인’ 신제품 2종 출시
극건성 피부 위한 보습·장벽 강화 화장품
두유진 기자 dyj0128@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1-24 10:31   
데이셀코스메틱에서 출시한 닥터비타 E라인 2종 ⓒ데이셀코스메틱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은 피부 보습과 장벽 강화에 힘을 실어줄 극건성 피부 케어용 ‘닥터비타 E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닥터비타(Dr.VITA) E라인에는 ‘비타민 모이스처 스킨 토너 E’와 ‘프리미엄 비타 E 크림’이 있다. 비타민 모이스처 스킨 토너 E의 경우 기존 비타민 스킨 토너 E에서 리뉴얼 출시됐다.

닥터비타 E라인의 주요성분은 저분자, 고농축 포뮬라의 히알루론산과 보습 특허 성분 Aquaxyl™, 비타민E(토코페롤), 프랑스 온천수 등이다. 피부 지질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을 3:1:1 황금비율로 담아 피부 장벽 강화에 우수한 효과를 전달함과 동시에 고보습을 선사한다.

비타민 모이스처 스킨 토너 E와 프리미엄 비타 E 크림을 병행 1회 사용에 따른 제품 피부 측정값을 임상 시험을 통해 비교한 결과, 제품 사용 전에 비해 사용 직후 피부 속 수분 함유량 2.315%, 피부 수분 함유량 37.868% 개선됐다. 제품 사용 48시간 후 피부 수분 함유량은 사용 전에 비해 27.481% 개선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여기에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까지 더해져 화사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저자극으로 판단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닥터비타 관계자는 "피부 관리에 수분 유지와 보습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이번 신제품은 피부 수분 함유량 개선에 특화된 일명 보습장벽 크림과 스킨 토너로 건조함에 기인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 결로 가꿀 수 있게 도와줄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닥터비타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