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의사랑, ‘본사 직영 서비스’ 개시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1-09 11:49   

유비케어(대표 이상경)는 회사의 대표 전자 의무기록의료 정보(EMR) 솔루션의사랑’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본사 직영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개시하는본사 직영 서비스는 의사랑 본사 서비스센터에서 전국의 모든 고객의 유선원격서비스를 수행함을 물론 일부 지역의 고객들을 직접 대면 방문하는 서비스다.

대상은 서울 강남송파경기도 하남(이하 서울 강남지역지역이며 이는 본사가 고객의 의견을 보다 가까이에서 청취하겠다는 강한 의지가 담긴 새로운 시도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회사는 본사 직영 서비스로 수집하는 고객의 소리를 다시 전국의 고객에게 이롭게 되돌려드리도록 고객 가치를 최우선해 서비스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유비케어의 본사 직영 체제 전환 시도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회사는 지난 2020년 대리점이 진행하던 유선원격 서비스를 의사랑 본사 서비스 센터인통합콜센터로 일원화하고 고객 응대 품질 제고와 통화 응대율 개선 등 의사랑만의 차별화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상경 대표는이번본사 직영 서비스 개시는 고객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 위함으로지역 정비 외 지난 얼리버드온라인 서비스 출시 등 고객 가치 극대화를 우선해 새로운 시도를 지속함으로써 안주하지 않고 지속 발전하는 EMR 1위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대구지역 서비스는 경북권 최우수 대리점이 통합 운영할 예정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