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랑데자뷰, 북촌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내년 대형 복합 쇼핑몰에 입점 예정
두유진 기자 dyj0128@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12-28 09:49   수정 2023.12.28 17:00
아이엠랑데자뷰 북촌매그놀리아점 매장 전경 ⓒ아이엠랑데자뷰


아이엠랑데자뷰(IAMRENDEJAVOUS)는 이달 북촌매그놀리아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0월 SFC점과 한남비자림점 오픈을 성공적으로 마친 것에 이어 새로운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한 것.

아이엠랑데자뷰(대표이사 박귀홍)는 카페 랑데자뷰의 프리미엄 제주 콘셉트과 ESG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코스메틱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SNS ‘인증샷 맛집’으로 제주의 공간을 느낄 수 있는 플래그십스토어를 운영해 온 아이엠랑데자뷰인 만큼, 이번 북촌매그놀리아점 또한 한반도에서 오직 제주 한라산에서만 자생하는 화이트 매그놀리아를 활용한 인테리어로 MZ 세대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아이엠랑데자뷰는 제주도에 특화된 성분과 원료로 총 5가지 시그니처 향과 성분 라인업을 형성했다. No.1 포레드비자(제주 비자림), No.2 라비앙카멜리아(제주 동백), No.3 매그놀리아퍼르(한라 목련), No.4 살루아라메르(제주 협재해변), No.5 테루아르만다린(서귀포 황금하귤)의 제주의 자연을 모티브로 조향 된 5가지 시그니처 향과 성분을 바탕으로 스킨케어, 보디케어, 핸드케어, 헤어케어, 프래그런스별 총 42종 품목으로 구성했다. 매월 시그니처 라인별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제주를 대표하는 다섯 가지 향 중 북촌매그놀리아점을 상징하는 매그놀리아퍼르는 매그놀리아가 간직한 순수함과 우아함을 포근함으로 감싸 품위 있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깨끗하게 표현한 블렌드로, 사용자의 기품을 세련되게 표현해 줄 화이트 플로랄 머스크 향이다.

한편, 아이엠랑데자뷰는 이달 아이엠랑데자뷰 성수카멜리아점과 온라인 공식몰도 오픈하며 성공적인 브랜드 확장 행보를 보이고 있다. 아이엠랑데자뷰는 내년 백화점과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등 대형 복합 쇼핑몰에 입점이 확정돼 더욱 많은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