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아기연, 제60회 무역의 날 '철탑산업훈장' 수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도 받아
전하연 기자 haye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12-11 13:28   
흥아기연 이승범 부장이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60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철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흥아기연

흥아기연이 지난 5일 열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60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철탑산업훈장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철탑산업훈장을 수상한 이승범 부장은 30년 이상 흥아기연에서 근무하면서 3천만불, 5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하는데 주도적 역할을 해 수출증대에 기여했다. 이번 수상으로 제품에 대한 기술력을 인정받는 계기를 만들어 흥아기연을 널리 알려 국위를 선양한 바를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전춘식 부장 또한 30년 이상을 흥아기연의 기술부 및 연구소에서 근무하면서 흥아기연의 독자모델인 카토너 HC 400, 200, 100 등을 차례로 개발해 판매해왔다. 회사 관계자는 “흥아기연의 기술력 향상에 이바지함은 물론 판매시장을 확장 시킴으로써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는데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흥아기연은 우수한 기술력과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엔지니어들을 기반으로 꾸준한 기술력강화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컴패니로 한국의 포장기계를 대표하는 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