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 오엔케이, 청운대와 스케일업챌린지랩 6개사 판로개척 협약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10-24 10:07   
오엔케이, 청운대와 스케일업챌린지랩 6개 사 판로개척 협약. ©태전그룹 오엔케이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청운대학교 산하 브랜딩디자인연구소(소장 박두경및 스타트업 6개사와 지난 20일에 공동협력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오엔케이 사옥에서 진행한 이번 협약식은 오엔케이 강오순 대표청운대 브랜딩디자인연구소 박두경 소장스타트업 6개사 각 대표 및 임원 등이 참석해 제품·서비스 판로개척 및 각 기관 동반성장을 위한 공동 협력에 뜻을 모았다.

2023 스케일업챌린지 브랜딩·디자인 분야의 지원을 받는 기업은이지태스크(커머스 서비스), △멋진여성(위생용품 유통) △에이치앤노바텍(친환경 비건 식품 유통) △제이앤피코퍼레이션(슬립테크 제품 유통) △지디코퍼레이션(슬립테크 제품 유통) △소우크래프트(친환경 제품 커머스 유통이상 스타트업 6개사가 선정됐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각 기관의 정보 및 자원 공유스타트업 6개사의 브랜딩 및 디자인 판로개척 협력스마트 헬스케어 비즈니스 가치 창출 위한 협력헬스케어 커머스 콘텐츠 협업 및 전문인력 양성 등이다. 

유통·마케팅 및 혁신 성장 위한 상호 발전을 위해 각 회사의 역량과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며 구체적인 업무 분야는 세부 협의로 진행하고 이를 통해 공동 협력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오엔케이 강오순 대표는청운대학교가 수주한 정부 사업을 적극 지원하고기업별 특화 분야에 따른 스타트업 6개 사의 전문 인력 양성과 동반 성장을 위해 자사의 자원을 공유하겠다스마트 헬스케어 비즈니스의 상생 모델을 구축할 수 있도록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