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은 KBS Joy 뷰티프로그램 ‘뷰티유레카’에 자사 비건 인증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simplog)’ 클렌징 제품이 소개됐다고 20일 밝혔다.
‘뷰티유레카’는 MC 오연서, 미주, 이채연 등 뷰로거 3인이 검증을 거쳐 찾아낸 뷰티 아이템을 차례로 소개하는 방송이다.
19일 자정 방송에서 미주는 ‘심플로그-올클렌징밤’ 제품 사용기를 통해 “심플로그 올클렌징밤은 진한 메이크업도 한번에 지워지는 세정력은 기본이고 특히, 모공 케어 및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비건 인증’ 제품”이라고 소개하고“매일 잦은 메이크업으로 지친 피부에도 제품이 순해 사용이 편리했다”고 전했다.
회사에 따르면 ‘올클렌징밤’은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깨끗하고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밤 제형 원스텝 클렌징 제품으로 사용시 흐르지 않고 깔끔하게 세안할 수 있는 촉촉하고 편리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용기에는 ‘스패출러(주걱 모양으로 화장품 등을 조금씩 덜어 내는데 사용, spatula)’를 내장해 제품을 덜어낼 때 위생 측면도 고려했다.
‘올클렌징밤’은 각질제거와 피부의 생기를 더해주는 식물 오일(드럼스틱씨, 비타민나무오일)을 함유했고, 모공 노폐물에 대한 세정력과 사용 후 보습감 테스트도 완료해 클렌징 후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유지 및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건조하고 추워지는 간절기 및 동절기 각질 관리와 클렌징도 한 번에 모두 가능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삼진제약 심플로그 브랜드 정자혜 PM은 “올클렌징밤은 전성분 단 10개만 함유했음에도뛰어난 세정력과 피부에 순하고 부드러운 제형, 간편한 사용법까지 세 가지 특장점을 동시에 지닌 제품”이라며 “이번 방송으로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25세~35세 MZ 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삼진제약이 2021년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simplog)’는 간결함을 의미하는 simple과 타당함, 논리를 뜻하는 logic의 합성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