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분석시험연구원, 항산화 시험에 힘준다
항산회지식연구센터 강화 및 홍보 확대
박수연 기자 waterkite@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10-04 10:00   수정 2023.10.04 10:00

한국분석시험연구원(KATR)은 항산화지식연구센터 운영을 강화하고, 시험 확대를 위한 홍보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한국분석시험연구원(KATR)은 항산화지식연구센터 운영을 강화하고, 시험 확대를 위한 홍보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노화를 억제하는 항산화 성분은 특히 뷰티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활성산소로 인한 피부 노화에 대한 인식이 늘어감에 따라 이를 방지하는 효능을 인정받은 항산화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KATR 측에 따르면 항산화 효능에 대한 업계의 관심은 항산화 시험 능력 테스트 수요 증가로 이어졌다. 이에 KATR은 총 페놀성 화합물 함량 측정시험(TPC), 총 폴라보노이드 함량 측정 시험(TFC)을 포함해 DPPH, ABTS, FRAP, ORAC등 다양한 시험법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KATR은 항산화 시험 묶음 할인, 한국미생물발효연구센터에서 진행중인 균검출시험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하며 항산화 시험에 대한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KATR 관계자는 "KOLAS국가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은 이후 최근 항산화지식연구센터 운영을 강화했다"며 "항산화 시험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묶음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ATR은 항산화시험 외에도 항균, 항곰팡이, 미세플라스틱, 항산화, 피부저자극, 항암, 항염, 세포시험, 동물실험, 동물대체시험, 성분분석시험, 신뢰성시험, 고객맞춤시험 등 다양한 분석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