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 잡티 관리 ‘메디 랩 더마 트라넥스테인 화이트닝 앰플’ 선봬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 특징
두유진 기자 dyj0128@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6-01 18:03   수정 2023.06.01 18:11
데이셀코스메틱의 메디 랩 더마 트라넥스테인 화이트닝 앰플. ⓒ데이셀코스메틱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은 3중 멜라닌 케어 기술로 기미, 잡티를 관리해 피부 고민 해결을 덜어 줄 ‘메디 랩 더마 트라넥스테인 화이트닝 앰플’을 1일 소개했다.

트라넥스테인 화이트닝 앰플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기미와 잡티 관리를 중심으로 피부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트라넥사믹애씨드, L-시스테인, 글루타티온,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와 동시에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선사해 줄 이데베논, 9MIX 펩타이드,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탄탄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또한 ‘멜라닌 케어·피부 속 잠재 멜라닌 케어·피부 보호 능력 강화’ 3단계의 멜라닌 케어 기술을 적용해 잠재적 멜라닌부터 기미, 잡티를 집중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예방까지 해주는 3중 케어 기술을 가지고 있다.

데이셀 관계자에 따르면 기미, 잡티 관리를 도와줄 핵심 성분이자 제품명에도 담겨 있는 트라넥스테인은 트라넥사믹애씨드와 L-시스테인을 혼합한 원료명으로 피부 미백 개선에 우수한 효과를 선사해 준다.

데이셀 관계자는 “끈적임 없이 풍부한 수분을 선사해주고 기미, 잡티 관리부터 미백, 주름개선까지 빠짐없이 피부 관리를 도와 줄 앰플”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메디랩 더마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