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헬시핏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출시
필수 아미노산 8종에 비타민·미네랄 11종 함유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3-21 11:42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헬시핏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를 21일 출시한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의 즐거운 다이어트를 돕기 위한 디밥 신규 캠페인 ‘다이어트에 바이브를 더하다’도 진행된다.

‘헬시핏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는 한 끼를 대체하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만큼 칼로리(kcal) 조절, 포만감, 영양 구성에 집중했다. 제품 단일 칼로리는 158kcal로, 우유 200ml와 함께 섭취해도 총 218kcal 밖에 되지 않아 한 끼 식사 권장 칼로리인 700kcal보다 현저히 적은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현미, 보리 등 7 곡 혼합 분말과 볶음 귀리 분말, 꿀 분말이 함유돼 섭취 시 포만감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곡물 특유의 고소한 맛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에는 단백질이 1포에 23g 함유돼 성인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42%를 충족시킨다. BCAA 포함 필수 아미노산 8종, 비타민 B6, 철, 아연 등 11가지 비타민·미네랄도 기준치 이상 함유해 체내 합성이 어려운 영양소를 골고루 채워 영양적 내실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프롬바이오는 자사의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디밥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시리즈와 연계해 ‘디밥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시리즈 모델 가수 선미가 ‘다이어트에 바이브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디밥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식사 대용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 향상까지 체계적이고 실행하기 쉬운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해 건강하며 간편한 다이어트 니즈를 잡겠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는 “체중 조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는 보다 전문적이고 구체화되고 있다”며 “디밥과 함께 체계적이면서도 간편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