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 ‘애드마일스’, 배우 김원해 모델 CF 공개
오피스라이프 배경 다양한 상황 속 제품 등장…라이프스타일별 멀티케어팩 3종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11-15 10:38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드마일스(ADDMILES)에 배우 김원해를 모델 발탁해 제작된 영상을 공개했다.

애드마일스의 새로운 광고는 ‘건강EASY!’ 시리즈로 ‘오피스라이프’를 배경으로 현대인들이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애드마일스와 함께 더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배우 김원해는 최근 성황리에 방영 중인 SBS ‘원 더 우먼’ 등에 출연하며 감초 역할로 톡톡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회사 측은 광고 영상 속 유쾌한 직장상사의 모습을 소비자들이 즐겁게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풍제약 애드마일스는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필요한 기능 성분을 한 팩에 담아 ‘오피스팩’, ‘스포티팩’, ‘클렌즈팩’ 등의 일상생활 패턴별 맞춤 제품으로 라인업이 구성돼 있다.

신풍제약 애드마일스 담당자는 “배우 김원해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애드마일스의 ‘함께 하면 즐거운, 당신의 건강 페이스메이커’ 브랜드 콘셉트가 잘 부합해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애드마일스’는 제품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카카오 플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