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에프씨생명과학(대표 강희철)이 코로나19 3차 유행으로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어린이용품 살균소독제 ‘굿바이-러스 차일드케어’를 론칭했다.
굿바이-러스 차일드케어는 어린 자녀들의 위생관리에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 중심의 관리는 잘 진행되고 있으나, 감염의 매개가 될 수 있는 어린이용품 등 주변 환경에 대한 살균 소독의 중요성과 예민한 피부를 위한 성분의 차별성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환경부 고시(제2019-45호)에 따르면 어린이용품 전용 살균제에 사용 가능한 주성분으로는 에탄올,구연산(시트릭산), 페녹시에탄올이 있다. 지에프씨생맹과학은 3가지 성분 중 에탄올과 구연산으로 높은 살균효과와 자극을 개선하고, 마일드한 향취까지 만족시키는 최적의 황금비율을 찾아내 ‘어린이용품 전용 살균제 조성물(출원번호10-2020-0073177)’ 특허를 출원했다. 굿바이-러스 차일드케어는 18년간 첨단 바이오소재 개발 및 화장품 등에 대한 R&D역량과 축적해온 노하우를 담아 개발된 것이다.
굿바이-러스 차일드케어는 살균제, 탈취제로 안전확인 대상 생활화학제품 적합 인증받은 제품이며 국가공인인증기관에서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에 대한 살균력을 인증받아 안전성이 보장된 제품이다. 특히 지난 10월에는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에 대한 살균 시험에서 30초만에 99.99% 사멸시키는 효과를 인증받았다.
굿바이-러스 차일드케어 브랜드 담당자는 “일상생활 속의 개인 위생이 중요시되는 요즘 트렌드에 맞춘 살균소독 제품이다. 만 13세 이하 어린이에게는 어린이용품 전용을 사용해야 하는 중요성을 알려드리고자 한다”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어린이용품 전용 살균제를 출시했다”고 덧붙였다.
KBS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장윤정,도경완 부부의 장남인 도연우군을 모델로 선정해 12월부터 광고-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앤서나인틴 홈페이지에서 굿바이-러스 차일드케어 500ml 구매 시 80ml 휴대용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굿바이-러스 차일드케어는 앤서나인틴 홈페이지 및 롭스 전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주)지에프씨생명과학은 유럽의 EFfCI-GMP(유럽우수화장품원료제조품질관리기준)시설인증을 획득했으며 최근 미국 FDA로부터 GRAS로 승인 받은 최고 수준의 R&D 기반 글로벌 바이오 소재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