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복산나이스(대표이사 엄태응, 엄승욱)가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네추럴라이즈’의 (주)승명(대표이사 이승호)과 손잡고 ‘네추럴라이즈 메가비타씨 3,000’를 전국 약국에 공급하기로 했다고 최근 밝혔다.
메가비타씨 3000은 비타민C를 고햠량으로 섭취하는 ‘메가도스 요법’의 제품으로 하루 2정으로 비타민C 3000mg를 섭취함으로써 코로나 시대에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유럽산 NON-GMO 옥수수로부터 정밀한 생산공정과 엄격한 품질관리 하에 추출한 DSM사의 영국산 순도 97% 원료의 캐나다 완제품 직수입 정제(타블렛) 제품으로 평상시 비타민C의 강렬한 신맛 때문에 섭취하기 힘들었던 사람도 물과 함께 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한달 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60T 병포장 제품 외에 휴대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10T(블리스터) 제품으로 패키지를 다양화해 기존 메가도스 요법의 비타민C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는 설명이다.
한편, 복산나이스는 감기증상에 따라 맞춤 복용가능한 한방감기약 3종(종합감기약(갈근탕액), 코감기약(소폐탕액), 기침감기약(삼소천액))과 생약성분과 해열〮진통 작용이 뛰어난 양약(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을 복합처방한 양/한방 종합감기약(치감플러스액)을 출시하며, 최근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불안으로 병원을 가기 꺼리는 환자들에게 생약성분으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가정상비약으로 주목받고 있다.
복산나이스의 감기약 시리즈는 타사와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과 개별 파우치 형태로 포장되어 있어 복용과 휴대가 간편하며,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처방 없이도 손쉽게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