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기업 메릴랜드 성장 사례 공유의 장 열린다
KAPAL, 美 진흥원과 웨비나…유미호건 여사 격려사 '눈길'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09-14 10:17   수정 2020.09.14 10:31

 

한미생명과학인협회(KAPAL)가 오는 16일(한국시간 17일 오전 10시) 제2회 KAPAL 온-에어 웨비나(KAPAL 2nd On-Air Webina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2회 KAPAL 웨비나는 한국 보건산업 진흥원 미국지사(KHIDI-USA)와 공동 주최하며, 메릴랜드(Maryland) 주정부가 동참한다.

먼저 한국 바이오기업 메릴랜드 성장 사례에 대해 네오이뮨텍의 이병하 박사, KCRN 리서치의 홍 조셉, 테라이뮨의 박지훈 박사가 발표할 예정이다.

이후 메릴랜드의 비즈니스 및 혁신 개발부(business and innovation development)의 어네스토 차노나 박사(Ernesto Chanona)와 국제 투자 및 무역부(office of international investment and trade)의 펠리시아 퓰람(Felicia pullam)의 발표가 예정돼있다.

KAPAL 오윤석 회장은 “한국 바이오 기업들이 메릴랜드에 진출하기 위한 전략과 이점을 주제로 진행되며, 메릴랜드에 이미 정착해 성장하고 있는 기업들도 초청해 다양한 사례를 듣는 시간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메릴랜드 주정부에서는 바이오 및 생명과학 기업에게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관해 발표를 준비했으며, 유미호건 여사의 격려사도 예정돼있다. 아울러 현재 COVID19 진단 및 관련 기업에 대해 메릴랜드에 상황에 대해서도 발표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사전 등록은 웹사이트(https://bit.ly/31KJX0l)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발표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나 질문들은 미리 이메일(contact@kapal.org)로 보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