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드벡,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에 기부 진행
4개 요양원에 플라워박스 및 손세정제 기부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04-21 11:57   
한국룬드벡㈜(대표 오필수)은 지난 20일 창립 18주년을 맞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의 장기화로 심리적, 정신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양원 어르신의 정서적 지원을 위해 500만원 상당의 플라워박스와 손소독제를 사단법인 플리(FLRY)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해 CSR 캠페인 ‘LoveBack(러브백)’의 론칭을 기념해 진행했던 꽃꽃이 봉사활동의 연장선상에서 2회째로 계획되었다. 임직원이 참여하는 꽃꽃이 봉사활동은 한국룬드벡의 대표 CSR 활동으로 올해에도 진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불가피하게 플라워박스 기부 형식으로 진행됐다.

회사 측은 비영리사단법인 플리(FLRY)를 통해 500만원 상당의 플라워박스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손세정제를 직원들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상주노인요양원, 검단노인복지관, 둥지노인전문요양원, 서울숲 요양원 등 4개 요양원에 전달했다.

한국룬드벡 오필수 대표는 “창립 18주년을 맞은 한국룬드벡이 어떠한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고민하다 고위험집단으로 이번 플라워박스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정신적,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양원의 어르신들이 꽃을 만지고 향기를 맡으며 조금이나마 스트레스와 우울감을 해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