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엠코리아,전문경영인 체제 구축-해외사업 강화
강준모 대표 임명...김대춘 부사장 영입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02-18 09:40   수정 2020.02.18 16:57

 

국내 임상시험수탁기관(CRO) 에이디엠코리아㈜가 해외사업 및 경영체제 강화를 위해 전문경영인 체제를 갖췄다.

회사에 따르면 2월 17일자로 에이디엠SMO㈜ 대표이사로 재직해온 강준모 대표(사진)를 에이디엠코리아㈜ 대표로 임명하고 김대춘 부사장을 영입해 해외 비즈니스를 강화했다.

강준모 대표는 CJ㈜ 상무,영진약품 의약품사업본부장, 삼양바이오팜 전무 및 다림바이오텍 부사장을 지내고 지난해 9월 에이디엠SMO 대표이사로 합류해 임상연구 지원 관리시스템 향상과 성장에 기여했다. 김대춘 부사장은 CJ㈜ 상무와 명인제약 전무를 역임했다. 

에이디엠코리아는 신약과제 임상 경험이 많은 국내 CRO(임상시험수탁기관)로 국내 뿐 아니라 세계 여러 나라에서 고품질 임상시험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며 제약/바이오기업 제품개발을 돕고 있다. 2019년 태국과 베트남 시장에 진출했으며 대만, 일본, 미국 지사 설립을 포함해 주요 국가에서 임상시험을 직접 수행하기 위한 인프라 구축을 진행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  이번 인사를 통해 전문경영인 체제를 갖춰 국내 제약/바이오 회사들을 위한 임상서비스 사업을 강화함과 동시에 해외 신규 사업을 추진해 갈 예정"이라며 " 의약품 초기 개발 과정에서 글로벌 임상시험까지 전 주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