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러스, 간 건강기능식품 '간홈런 밀크 씨슬' 출시
정제 캡슐 대체 '파우더' 형태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12-24 10:23   수정 2019.12.24 10:26

 

한국코러스㈜(대표이사 황재간)는 최근 기존 캡슐 혹은 정제 밀크씨슬 제품을 대체할 수 있는 파우더 형태 제품 ‘간 홈런 밀크씨슬’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현재 국내 시장에 출시된 밀크씨슬 제품은 정제 및 파우더가 연질 또는 경질캡슐에 충진된 형태라 목 넘김이 어려운 소비자들이 섭취하기는 힘든 면이 다소 있었으나,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1일 1포(3.5g) 분말 형태로, 입안에서 빠른 시간 용해됨에 따라 섭취가 용이해졌다.

밀크씨슬은 엉겅퀴 일종으로 보라색 꽃을 가진 것이 특징이며, 한방에서는 약재로
사용하고 양의학에서는 밀크씨슬 속에 있는 ‘실리마린’ 성분을 병원에서 처방하기도 한다.

한국코러스 관계자는 " ‘간홈런 밀크씨슬’은 밀크씨슬추출물과 비타민 C, 비타민 D를 주 원료로 하고 있으며, 봄 겨울 잦은 황사와 미세 먼지 문제로 기관지가 약한 소비자들을 위해 도라지추출분말과 헛개나무추출분말을 추가했다"며 " 물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자일리톨 및 요구르트 향을 추가해 소비자가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게 개발됐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코러스는 자체 개발한 유산균주 2종을 향후 출시할 제품들에 첨가해 골다공증 예방과 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규 제품들을 시장에 선보이고,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2020년 초 영종도에 위치한 호텔인 파라다이스씨티 엔타스 면세점에 입점할 계획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