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 대학생 대상 의약 R&D 교육 프로그램 개최
드림씨아이에스와 ‘제13회 화이자 R&D 유니버시티’ 진행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10-16 15:21   
한국화이자제약 (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은 ㈜드림씨아이에스(대표 공경선)와 공동 주최로 오는 11월 9일(토), 11월 16일(토) 두 차례에 걸쳐 부산 및 서울에서 ‘제13회 화이자 R&D 유니버시티(Pfizer R&D University)’를 개최한다.

‘화이자 R&D 유니버시티’는 한국화이자와 드림씨아이에스가 함께 2007년부터 국내 R&D 전문 인력 양성과 임상 시험 연구 발전을 위해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의약 R&D 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화이자 R&D 유니버시티’에서는 의약품 개발과정 및 임상 연구, 한국의 임상시험 현황, 의약품 임상시험 관리 기준 배경과 원칙 등 의약 R&D에 대한 강연과 더불어 임상시험모니터 요원(CRA), 임상 연구코디네이터(CRC) 등 의약 R&D에 특화된 직업 소개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강의 후 연자 및 임상 연구 일선에서 활약 중인 실무진과의 Q&A를 통해 의약 R&D 업계로의 진로를 고민하는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실무진들의 조언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교육 전 과정을 마친 참가자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할 계획이다.

‘제13회 화이자 R&D 유니버시티’는 오는 11월 9일(토) 벡스코 제1전시장(부산), 11월 16일(토) 한국화이자 타워(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임상시험에 관심이 있는 약학, 간호학, 생명과학 관련 전공자 및 제약 R&D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10월 22일부터 한국화이자 홈페이지(www.pfizer.co.kr) 및 본 행사 공동 주최 기관인 (주)드림씨아이에스 홈페이지 (www.dreamcis.com)에서 가능하며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