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씨그리프테트라, ‘핑크퐁’과 함께 독감 예방 나서
‘독감 예방송’ 따라하기 콘테스트 통해 독감 예방 중요성 강조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9-23 10:26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백신사업부 사노피 파스퇴르㈜ (대표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가 영아 4가 독감백신 ‘박씨그리프테트라주(Vaxigrip Tetra)’와 글로벌 유아동 콘텐츠 브랜드 핑크퐁이 함께하는 ‘핑크퐁 독감 예방송 따라하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핑크퐁 독감 예방송 따라하기 콘테스트’는 사노피 파스퇴르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함께 제작한 ‘독감 예방송’에 따라하기 쉬운 율동을 더해 영유아 및 어린이들이 독감 예방 수칙을 재미있게 익히고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핑크퐁 독감 예방송 따라하기 콘테스트’는 2019년 9월 23일부터 10월 13일까지 약 3주 간 진행되며, 생후 6개월 이상의 영유아나 12세 이하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박씨그리프테트라- 핑크퐁 독감 예방송 따라하기’ 이벤트 페이지(Fluend.co.kr) 와 핑크퐁 공식 유튜브, 앱, IPTV 등의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독감 예방송 율동 영상을 시청한 후, 원하는 파트30초~1분 내외의 율동 커버 영상을 촬영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유튜브 계정에 영상을 업로드, 해당 영상 URL을 박씨그리프테트라 이벤트 페이지(Fluend.co.kr)에 등록하면 된다.

응모한 영상은 박씨그리프테트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네티즌으로부터 ‘좋아요’ 투표를 받게 되며, 이벤트 페이지 내의 ‘좋아요’ 수와 유튜브 영상 내 ‘좋아요’ 수, 내부 심사단의 평가점수를 합산해 최종 5명이 선정된다. 최종 선발 결과는 2019년 10월 21일 박씨그리프테트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사노피 파스퇴르의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 대표는 “전세계 독감 백신의 40%를 공급 하는 백신 전문 기업인 사노피 파스퇴르는 공공보건 파트너로 한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독감을 비롯한 감염질환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