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제약, 입안 염증 완화 ‘그린헥시딘가글액’ 출시
저농도 클로르헥시딘글루콘산염 주성분 일반약…스파아민트향 첨가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8-14 10:17   
그린제약(대표 홍준표)이 입안의 염증 완화에 필요한 일반의약품 ‘그린헥시딘가글액’을 선보였다.

그린헥시딘가글액은 클로르헥시딘글루콘산염이 주성분으로 보철(의치)에 의한 염증, 아구창 등의 구강내 칸디다감염증, 치은염(잇몸염), 인두염, 아프타성 구내염(입안염), 치근(치아뿌리)막 수술 후의 살균소독 등 주로 입안의 염증완화에 사용된다.

치아는 평소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나이가 들면서 잇몸 관리를 소홀히 하면 염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구취 등으로 불쾌감을 일으킬 수 있다.

이 제품의 주성분인 저농도의 클로르헥시딘글루콘산염은 세포막 삼투압 평형에 변화를 주어 정균작용을 나타내 그람양성균과 피막바이러스(HIV, CMV 등)에 효과를 가진다. 입안에서는 세균이 만드는 플라그와 결합해 세균이 치아로 흡수되는 것을 방해한다.

그린헥시딘가글액은 의약외품으로 판매되는 타 제품과는 달리 일반의약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스파아민트 향이 첨가돼 입안 양치 시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린제약은 기초필수의약품 전문회사로서 오랫동안 가정뿐만 아니라 병원에서의 감염관리를 위해 꼭 필요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