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D,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 개최
7월 26일까지 진행…최종 5명 선발 예정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6-24 09:43   

헬스케어기업 MSD의 한국법인인 한국 MSD(대표이사 아비 벤쇼산)가 5가 로타바이러스 백신인 로타텍의 브랜드 모델을 뽑기 위해 ‘2019년 제 8회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찾아라, 로타텍 히어로’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올해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6월 24일부터 7월 26일까지 약 5주간 진행된다.

이번 콘셉트는 로타바이러스로 인한 위장관염으로 부터 아기의 건강을 지키고자1 로타바이러스 정보를 알리는 아기 모델들을 히어로 캐릭터로 표현하였으며, 새로운 아기 모델들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 또한 나타냈다.

로타텍 히어로 참가를 원하는 부모는 로타텍 홈페이지(http://rotateq.co.kr/model_8th/ )에 접속하여 이벤트 페이지의 미션을 풀고 인스타그램에 아기사진을 올리면 된다. 인스타그램의 게시글은 미션의 정답 해시태그와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작성한 공개된 게시글이어야 한다.

선발대회에는 2019년 4월 1일 이후에 출생한 아기부터 참가가 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5명의 아기들은 1년 간 로타텍과 로타바이러스 정보를 알리는 브랜드 대표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한국MSD 백신사업부 박선영 전무는 “이번 선발대회를 통해 많은 부모들이 아기와의 소중한 추억도 쌓고 로타바이러스 예방접종에 대한 정확한 정보도 확인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