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약국 유통 시스템인 ‘오더 스테이션’이 정밀의학 생명공학기업 마크로젠과 함께 개인 유전자 분석 서비스와 유전자 매칭 건강기능식품 패키지 할인 이벤트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3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유전자 분석 서비스 할인뿐만 아니라 분석 결과를 토대로 한 유전자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 특히, 바쁜 일상과 서구화된 식습관에서 비롯된 만성질환과 중성지방 관리, 중년부터 신경 쓰이는 스킨 및 헤어 관리 등 4개의 패키지로 구성돼 솔루션이 추천될 예정이다.
각 패키지는 기본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포맨&포우먼) 구성에 만성질환 관리에는 달맞이꽃 종자유, 중성지방 관리에는 오메가 3, 피부 관리에는 프로바이오틱스, 헤어 관리에는 아연 함유 비타민 등으로 구색화해 구성됐다.
또한 남녀에 따라 영양소의 양과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이를 반영한 패키지에 분석 결과와 매칭시킨 최적화된 구성을 제안한다는 점에서 다른 프로모션과 차별화된다는 설명이다.
오더 스테이션 담당자는 “맞춤 건강 솔루션을 찾기 위해서 유전자 분석은 가장 객관적이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며 “나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는 섭취 시기와 양을 나에게 매칭시켰을 때 가장 최적화된 솔루션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이번 패키지를 적극 권장한다”고 말했다.
오더 스테이션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더 스테이션 웹/앱을 통해 참여 및 구매할 수 있으며 유아 및 청소년의 경우, 유전자 분석 서비스 할인만 가능하다. 또한 오더 스테이션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