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블랙모어스’ 송지효 새 모델 선정
건강과 신뢰 최우선 생각 ‘블랙모어스’ 가치와 잘 어우러져 발탁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12-05 08:08   수정 2018.12.05 08:09

배우 송지효가 호주 No.1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블랙모어스’ 새 얼굴이 됐다.

‘블랙모어스 코리아 (대표이사 조원희)’는 청순한 미모와 건강미로 대중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송지효를 한국 시장을 겨냥한 모델로 발탁했다.

송지효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회사는 ‘런닝맨’을 통해 여러 아시아 국가에서도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어 한국 뿐 아니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송지효는 “항상 건강을 유지하며 밝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하는데,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자 호주를 대표하는 ‘블랙모어스’의 한국 대표 모델로 발탁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블랙모어스 코리아는 " 맑고 건강한 이미지 및 소통과 배려를 중시하는 배우 송지효의 매력이 건강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블랙모어스’의 가치와 잘 어우러져 대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블랙모어스는 1932년 출시 이래 지난 86년 간 호주 건강기능식품 대명사로 불리며 호주 및 세계 여러나라에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블랙모어스’ 대표 제품인 ‘오더리스 피시오일 미니 캡슐’은 24시간 이내 생산되는 고품질 r-TG 오메가 3를 함유하고 있으며 노르웨이 GC Rieber사의 특수 정제공정을 통해 오메가 3 특유 냄새를 확실히 제거한 프리미엄 시그니처 제품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