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트리, 슬리밍 에너지 드링크 ‘M2’ 선보여
체지방 감소와 피로개선 및 집중력 강화 목적
유석훈 기자 hooni@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10-16 02:49   수정 2003.10.18 01:06
바이오기술 전문기업 벤트리(대표 이행우)가 다이어트를 위한 에너지 드링크 'M2' 를 최근 선보였다.

M2는 다이어트와 집중력 강화라는 두 가지 미션(Mission)을 해결한다는 의미로 지어진 제품명으로 해조추출물(VNP) 신소재를 함유해 체내 지방을 감소시키고 혈류 개선효과를 통해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신개념 기능성 음료다. 용량 180ml 한 캔당 1,000원.

M2의 주원료는 벤트리가 독자 개발한 해조 추출물(VNP)과 식욕조절에 도움을 주는 천연식이섬유, 체내에서 지방 대사를 촉진시켜 에너지를 생성하는 L-카르니틴, 콩단백질의 중간 가수분해물인 '대두펩타이드' 등이다.

특히 L-카르니틴과 대두펩타이드는 체지방의 연소를 활발하게 해줘 신체내의 불필요한 체지방을 에너지로 바꿔주는 기능을 하며, 해조추출물(VNP)은 혈류를 개선해 피로를 회복시키고 집중력을 향상시킨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M2는 타 일반 음료들과는 다르게 임상을 통해 효능을 입증했는데, 벤트리와 한국체육대학교 건강관리학과 오재근 교수팀이 공동으로 실시한 한 임상에서 복용 4주만에 체지방이 2.10kg이 감소되는 체지방 감소 효과에 이상적인 결과를 얻어냈다.

벤트리 상품개발팀 이창환 차장은 “비만이란 단순히 체중이 많은 상태가 아니라 영양을 저장하는 체지방이 이를 소비하는 근육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은 상태입니다. 따라서 체지방을 감소시키면서 근육량을 늘리는 것이 다이어트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며 M2 제품의 꾸준한 섭취와 운동을 강조했다.

한편, 벤트리는 강남지역의 롯데, 현대백화점 등에서 무료 시음회 행사 및 체지방측정 서비스 행사를 통해 제품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밖에도 휘트니스센터, 수험생이나 정신근로자들을 타겟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제품문의: 080-808-1772)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