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닌 세포는 자외선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지 못하도록 돕는 세포이다. 따라서 일 년 중 가장 일조량이 많은 5-6월엔 멜라닌 세포가 빠르게 형성돼 쉽게 칙칙해지고 다크 스팟이 생겨난다. 이 시기가 되면 많은 이들이 미백 관리에 신경 쓰고 있는 이들이 많다.
약국 전문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은 피부 속 숨은 빛을 밝혀주는 집중 미백 케어 브랜드 비비드 블랑의 루미너스 화이트닝 세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식약처 보고 완료한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세럼으로 촉촉한 텍스처를 가져 피부에 부드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비비드 블랑 루미너스 화이트닝 세럼은 식약처 미백 기능성 고시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알부틴, 알파-비사보롤,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마그네슘아스코빌포스페이트 등 5가지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5가지 미백 원료들은 피부 속 멜라닌 세포를 집중 케어해 효과적인 화이트닝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미백 특허 원료를 포함해 총 7가지 특허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다크 스팟을 막는 데 도움을 주는 NEUROLIGNT 61G와 호장근추출물, 측백나무잎추출물, 초피나무껍질추출물 등이 들어가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Resmelin, 브라이트닝 이너뷰티 제품에 주요 성분으로 사용되는 트라넥사믹애씨드가 5가지 미백 고시 원료를 부스팅 해준다.
화이트닝 집중 케어 후에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탄력, 수분, 진정 관련 특허 성분인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 Natural RE, RiFerm, Blue Complex가 함유돼 애프터 케어까지 하나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3번의 유화를 거친 독자적인 기술력인 트리플 링킹(Triple-Lingking) 공법이 적용된 제형으로 고기능성 제품임에도 자극 없이 개발되었다.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 제품은 데이셀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