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화장품 점유율 1위의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은 다가오는 7월 9일부터 7월 12일까지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서 유아 코스메틱 브랜드 ‘프린세스 핑크’와 ‘라임앤브라운’ 브랜드 대행사를 개최한다.
데이셀코스메틱의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프린세스 핑크(Princess Pink)’는 엄마처럼 예뻐지고 싶어 엄마를 따라 화장을 하는 아이들을 위해 개발된 유아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라임앤브라운’은 어린이 기초화장품 브랜드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더마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아이들의 피부는 예민하고 약하기 때문에 성인들이 사용하는 화장품을 사용했을 경우 피부에 강한 자극을 줄 수 있는데, ‘프린세스 핑크’와 ‘라임앤브라운’은 이점을 착안해 온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기획해 오랜 테스트 기간을 거친 제품을 출시하는 유아 코스메틱계의 최강 브랜드이다.
‘프린세스 핑크’의 주요 품목으로는 수성 매니큐어, 립크레용, 마스크팩, 선밤, 선스틱 등이 있으며 수성 매니큐어는 어른들이 사용하는 유성 매니큐어의 단점을 보완해 통기성 및 통수성이 뛰어나고, 매니큐어를 지울 때 아세톤을 사용하지 않고 스티커처럼 간단하게 떼면서 제거 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다. 립크레용은 유기농 성분과 영양성분이 함께 담긴 립밤 겸용 크레용으로 착색을 최소화해 아이 입술에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촉촉한 입술케어가 가능하다.
‘라임앤브라운’의 주요 품목은 100% 무기자차 세이프 선밀크로 아이들에게 안전한 자외선 성분인 무기자차를 사용하고 로션처럼 촉촉하고 피부에 부담 없이 스며드는 밀키한 사용감을 구현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톤 95 수딩젤의 경우 국내산 편백수가 95% 고함량이 함유돼 여름철 예민해진 가족들의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준다. 모두 아이들의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모두 배제해 EWG 그린 등급의 성분들로만 구성해 자극 없어 안심이다.
데이셀 관계자는 “이번 유아교육전 행사를 통해 ‘프린세스 핑크’와 ‘라임앤브라운’ 전 제품 최대 84% 할인이라는 이례적인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