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틱톡숍 K-뷰티 콜렉티브 참여
옴니채널 전략 성과 가시화… 트래픽·매출 700% 성장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10-22 09:02   수정 2025.10.22 09:10

티르티르(TIRTIR)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틱톡숍 K-뷰티 콜렉티브(TikTok Shop K-Beauty Collective)’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다시 입증했다고 22일 밝혔다.

티르티르가 지난달 26~28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틱톡숍 K-뷰티 콜렉티브 행사에 참여했다. ⓒ티르티르

티르티르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린 이번 행사에서 주력 제품인 △마스크 핏 레드 쿠션 △마스크 핏 AI 필터 쿠션 △글라이드 앤 하이드 블러링 컨실러 △마스크 핏 워터프루프 세팅 스프레이 등 틱톡숍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브랜드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방문객들은 티르티르의 핵심 제품력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행사 첫날 크리에이터 데이에는 약 150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했으며, 이후 2~3일차에는 약 2500명의 일반 소비자가 방문해 현장 열기가 이어졌다. 티징 기간부터 행사 종료까지 트래픽과 매출이 평소 대비 700% 이상 상승했고, 행사 주간 동안 약 33만 개의 제품이 판매됐다. 종료 이후에도 70~80% 수준의 판매율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수요를 이어갔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최근 1년간 매출 및 주문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는 ‘틱톡숍 랭킹(Shop Ranking)’에서 6위를 기록했다. 브랜드 경쟁력과 소비자 신뢰도를 동시에 입증한 성과로 평가된다. 틱톡과 협업해 제작된 콘텐츠도 빠르게 확산되며 자발적인 바이럴 효과를 이끌었다. ‘#kbeautycollective’ 해시태그를 활용한 신규 콘텐츠는 누적 조회수 1120만 회를 돌파하며 티르티르의 글로벌 파급력을 보여줬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이번 틱톡숍 K-뷰티 콜렉티브 참여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옴니채널 경험을 한층 강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티르티르만의 기술력과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