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퍼런스는 마시는 이너뷰티 ‘히알루론 콤부차’ 2종을 1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티퍼런스가 신규 출시한 '히알루론 콤부차' 2종. ⓒ티퍼런스히알루론 콤부차는 티퍼런스의 첫 이너뷰티 라인으로, 항산화 특허 성분 ‘퍼플티’에 히알루론산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비타민C와 19종 혼합 유산균을 함유해 수분 보충과 장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제품은 블루베리맛과 레몬맛 2종으로, 자연스러운 단맛과 깊은 풍미, 퍼플티·콤부차 특유의 청량한 탄산감이 어우러진다.
그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공식몰에서만 구매 가능했으나,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접근성을 높였다. 이를 기념해 27일까지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선착순으로 올리브영 3000원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티퍼런스 관계자는 “‘히알루론 콤부차’는 출시 한 달 만에 뷰티 앱 ‘화해’ 이너뷰티 전체 카테고리 주간 1위를 기록했다”며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여름철 이너뷰티와 수분 관리를 동시에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퍼런스는 케냐 고지대산 퍼플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Tea, Glow, Repeat’ 캠페인을 전개해 프리미엄 이너뷰티 시장을 확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