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이노베이션, 日 Qoo10 메가포 행사서 ‘전 카테고리 1위’
현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과 제품 기획으로 일본 시장 입지 강화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8-05 11:45   수정 2025.08.05 11:47

K-뷰티 브랜드 코페르(KOPHER)를 전개하는 베스트이노베이션이 지난 7월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 일본 Qoo10의 대형 행사 ‘메가포(Megapo)’에서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큐리페어 멜라크림, SOS 시스템, 큐리페어 더마앰플 등 코페르 포에버 3종 스타일컷. ⓒ베스트이노베이션

베스트이노베이션에 따르면, 해당 기간 동안 △뷰티 카테고리 실시간 랭킹 1위 △판매액 기준 전체 카테고리 1위 △7일간 누적 판매금액 전체 랭킹 1위를 달성하며 일본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신뢰를 확인했다.

이번 메가포 행사에 출품한 대표 제품은 총 3종이다.큐리페어 멜라크림’은 색소 침착 및 모공·기미 개선에 초점을 맞춘 주름 개선, 미백 집중 케어 솔루션으로 임상 테스트를 통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입증받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큐리페어 멜더SOS 시스템’은 항염증, 향알레르기, 피부 진정 특허원료 함유로 예민한 피부를 위한 고순도 진정·회복 원데이 스페셜 케어 솔루션이며, ‘큐리페어 더마앰플’은 식물 유래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전달하고 저자극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성 체크가 완료된 기능성 제품이다.

이번 성과는 단순한 할인이나 일회성 홍보가 아닌, 베스트이노베이션이 일본 내에 확보한 인플루언서 풀과 소비자 니즈에 최적화된 제품 구성, ROI 중심의 현지 마케팅 전략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라는 평가다.

베스트이노베이션은 상반기 성과를 바탕으로, 오는 하반기 일본 시장 전용 신규 라인업 2종 출시를 준비 중이다. 해당 라인은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기능에 초점을 맞췄으며, 일본 소비자 성향을 반영한 제형과 브랜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채윤석 베스트이노베이션 대표는 “일본 현지 소비자와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피부 고민을 반영한 제품을 기획한 점이 주요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감각과 현지화 전략을 결합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베스트이노베이션은 한국을 기반으로 미국, 중국,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 중인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기업으로, 고기능성 성분과 감성적인 브랜드 메시지를 접목한 제품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