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이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이뮨(Orthomol Imumun)'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8월 27일 오전 9시 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오쏘몰 이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쏘몰 이뮨은 무더위에 지치고 열대야로 생활 리듬이 뒤바뀐 이들에게 활력 보충을 해줄 수 있는 건강 기능 식품으로 이번 최유라쇼 라이브를 통해 추석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활력을 선물할 수 있는 특별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소비자들은 오쏘몰 이뮨 1개월분 4박스를 권장 소비가격 대비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3만 8천 원 상당의 7일분 1박스와 1일분 2병이 포함된 특별 구성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2만원 즉시 할인 등 생방송 진행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선보일 계획이다.
오쏘몰 이뮨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이중 복합 제형으로, 다량의 미량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독일 직구에 의존했던 과거와 달리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 판매에 나서면서 독일 현지에서 100% 생산한 신선도 높은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특히 동아제약 공식 수입 정품은 한국인의 생활 습관에 따른 맞춤 영양 포뮬러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첫 명절인 만큼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에 건강과 활력을 선물할 수 있도록 알찬 구성을 기획했다”며 “오쏘몰 이뮨으로 무더위에 지친 가족들의 몸과 마음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