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화장품으로 인지도가 높은 데이셀코스메틱(주) (대표 박귀홍)의 브랜드 닥터비타 비타민화장품이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면세점에 입점했다.
닥터비타는 5가지 비타민 A, B, C, E, AC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 고민별 집중케어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비타민 A는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 비타민 B는 피부 진정과 트러블 케어, 비타민 C는 순수 비타민 10% 함유로 미백 효과를 준다.
비타민 E는 다크서클과 피부 보습, 비타민 AC는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케어한다. 각 성분 별 우수한 기능과 효능을 담아 이미 국내에서는 약국화장품으로 인정받아 많은 고객층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워커힐 면세점 입점은 약국화장품 데이셀 닥터비타 비타민크림이 국내를 넘어 해외 관광객들에게 인지도를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워커힐 면세점 입점을 통해 향후 데이셀 코스메틱이 해외시장에서 탄탄한 유통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데이셀코스메틱은 국내 약국시장에서 꾸준히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워커힐 면세점뿐만 아니라 최근 홍콩 매닝스(Mannings) 에 입점이 확정되었다. 국내외 탄탄한 유통경쟁력을 확보하고, 차별화된 성분과 품질력을 가진 데이셀코스메틱의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