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출시
'LOOK 그린커피빈 다이어트' 6일 첫선
임채규 기자 lim82@naver.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5-05-06 09:59   수정 2015.05.06 10:00
한국야쿠르트가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한 다이어트 제품 'LOOK 그린커피빈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는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최근 체지방감소 관련 신소재로 각광받고 있는 원료를 활용한 'LOOK'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LOOK 그린커피빈 다이어트'는 최근 다이어트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그린커피빈추출물을 주원료로, 그린커피빈의 체지방 감소와 신진대사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그린커피빈추출물은 8주간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4.97kg 감소, 근육량(지방량 대비) 4.1%, 증가, 허리둘레 감소, 부작용 없음'이 확인된 다이어트 개별인정형 신소재이다.
 
그린커피빈은 로스팅하기 전의 녹색 커피콩으로, 체지방 분해를 돕고 지방흡수는 억제해 체중감소에 도움이 되는 콜로로겐산이 함유돼 있다. 미국, 프랑스, 영국 등에서 다이어트 관련 소재로 알려져 있다.
 
하루 1번 2정으로 섭취가 간편하고, 비타민C가 들어 있어 다이어트와 항산화 효과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측 관계자의 설명이다. 가격은 1병(500mg*60정) 7만 2,000원이다.
 
한국야쿠르트는 'LOOK 그린커피빈 다이어트' 출시와 함께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LOOK'도 새롭게 선보였다. 와일드망고추출물을 첨가해 맛과 건강을 더했다.
 
'LOOK'은 지난 2012년 첫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2,500만병 이상 팔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국내 다이어트 제품으로는 처음으로 '이중 캡'을 적용해 음용의 편리성과 기능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다이어트와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알약 형태의 판두라틴과 식이섬유를 액상 형태로 한병에 담아 체지방 감소, 피부건강 유지, 배변활동 원활 등 3가지 복합 효과를 제공한다.
 
채승범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최근 소비자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다양한 신소재를 사용한 제품이 인기"라고 소개하고 "LOOK 다이어트 제품을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OOK 그린커피빈 다이어트'와 'LOOK' 제품은 홈페이지(www.yakult.co.kr)와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