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던스(BIODANCE)가 10월 24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GLOW STAY’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바이오던스가 10월 24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GLOW STAY’를 운영한다. ⓒ바이오던스
이번 팝업은 글로벌 캠페인 ‘Glow Journey’의 세 번째 도시형 체험 공간으로, LA(8월), 뉴욕(9월)에 이어 열리는 자리다. 정식 운영 전날인 10월 23일에는 프라이빗 오프닝 데이가 마련된다.
성수 팝업스토어 ‘GLOW STAY’는 ‘나만의 아름다움(GLOW)을 발견하는 공간’을 콘셉트로, 방문객이 자신만의 Glow를 찾는 여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게임 참여 시 본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추가 할인 혜택, 푸드트럭 간식(떡볶이·어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팝업스토어는 10월 16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예약 고객에게는 브랜드 굿즈 ‘버니 마스크 키링’과 인기 제품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가 증정된다. 현장 방문도 가능하며, 방문객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바이오던스 관계자는 “서울 팝업 이후 도쿄 하라주쿠에서 ‘Glow Journey’ 캠페인을 ‘Glow Avenue’로 이어갈 예정”이라며 “현지 고객과의 교감을 통해 ‘나만의 Glow’를 찾는 여정을 계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팝업 기간 동안 성수 일대에서는 ‘Glow’를 테마로 한 옥외광고가 함께 전개돼, 지역 전체를 브랜드 콘셉트로 물들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