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세린, 전국 이마트 입점… 프리미엄 보습 ‘시어 넛’ 라인 첫선
프리미엄 시어버터와 독자 성분 ESN™으로 완성한 멀티 보습 케어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10-17 09:07   수정 2025.10.17 09:19

식물성 고보습 케어 브랜드 넛세린(nutseline)은 전국 이마트 매장 입점을 통해 ‘시어 넛 배리어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넛세린의 멀티 보습 케어를 대중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대한 것이다.

넛세린 ‘시어 넛 라인’. ⓒ넛세린

‘시어 넛’ 라인은 고보습 프리미엄 시어버터에 넛세린의 독자 성분 ESN™(Extra Shea Nutrition)을 더해 얼굴부터 바디까지 건조함을 케어한다. 풍부한 영양감과 밀착력 있는 제형으로 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보호하고,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전 성분의 95% 이상이 식물 유래 성분이며, 인공색소와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 ‘시어 넛 배리어 밤’은 극건성 부위까지 즉각적인 보습을 전달하는 고농축 밤 텍스처로, 건조한 계절에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번 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판 미니 백 파우치가 증정된다.

함께 선보인 ‘시어 넛 배리어 크림’은 보습·기미·탄력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하는 3in1 멀티 크림이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사계절용 데일리 크림으로 적합하며,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더한다.

‘시어 넛’ 라인은 전국 133개 이마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판매된다. 넛세린 관계자는 “이번 이마트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넛세린의 보습 솔루션을 경험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자연 유래 성분 기반의 안전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