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조인성과 함께한 '혈행건강 프로메가' 신규 광고 공개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9-03 08:34   
종근당건강, 조인성과 함께한 '혈행건강 프로메가'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은 배우 조인성을 4년 연속프로메가’ 브랜드 광고 모델로 선정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온 국민의 혈행건강을 책임지는 프로메가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현대판 암행어사를 콘셉트로 혈행 관리가 필요한 순간을 제시하며 각각의 상황을 위트있게 연출한다.

배우 조인성은 혈행건강을 지키는 암행어사혈행어사로 변신해 기름진 식습관운동 부족잦은 야식 등 현대인들의 생활 습관을 점검한다이어혈행이 건강해야 영양분과 산소가 온몸에 잘 전달되니까라는 조인성의 내레이션이 이어지면서 꾸준한 운동과 균형 잡힌 식습관 유지혈행건강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섭취를 권장한다.

신규 광고 영상은 디지털 채널 등에서 볼 수 있다종근당건강 프로메가 관계자는소비자들에게 혈행건강 관리의 필요성 및 오메가섭취 필요성을 알리고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프로메가 라인업을 대표하는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은 미세조류 기반의 프리미엄 제품이다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으로 구성된 알티지(rTG)형으로 순도와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EPA DHA를 균형 있게 설계해 혈행 및 눈 건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비타민E를 더해 항산화 기능성까지 더했다작은 캡슐로 목 넘김이 편해 보다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발표한 ‘2023년 건강 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 실태’ 조사에서 7년 연속 오메가구매율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