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이영애 출연 ‘덴서티’ 2차 광고 공개
덴서티 기능적 장점에 초점 맞춰
두유진 기자 dyj0128@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7-19 10:51   
배우 이영애가 출연한 고주파 의료기기 ‘덴서티(DENSITY)’ 2차 광고 장면. ⓒ제이시스메디칼


제이시스메디칼(대표 강동환, 이하 제이시스)은 배우 이영애를 모델로 한 고주파 의료기기 ‘덴서티(DENSITY)’ 2차 광고를 17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지난 1일 선보인 ‘빈틈없이 자신감을 채우다’ 프리 런칭편이 덴서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것이 주제였다면 2차 광고 영상을 통해 ‘이영애가 직접 선택한 리프팅 덴서티’라는 주제로 피부에 두 가지 고주파를 전달하는 해당 기기의 강점을 강조한다.

현재 프리 런칭 광고는 지상파, 종편, 케이블을 비롯한 다양한 TV 채널과 강남 주요 지역 옥외 전광판 및 피부과 원내 디스플레이, 버스 외벽,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같은 온라인 매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일 해당 CF를 공개한 뒤 2주일 만에 유튜브 채널 조회수로 100만회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지난 덴서티 1차 광고에서는 덴서티 브랜드를 알리는 데에 집중했는데 이번 덴서티 2차 광고에서는 덴서티의 기능적 장점을 잘 드러내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며 “덴서티 제품 개발 과정에서 기술과 안전 기능 개선을 위해 많은 공을 들인 만큼, 신규 덴서티 광고를 통해 덴서티의 가치가 소비자에게 더 잘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 덴서티는 6.78 MHz 고주파 전류를 피부에 전달해 피부 전기저항으로 열을 발생시켜 조직을 응고시키는 범용 전기수술기다. 시술자가 장비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임피던스 체크와 피부 온도를 측정하는 성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냉각가스로 팁 온도를 낮추는 쿨링 기능이 탑재돼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