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코제약(대표 이항구) 특화사업부는 ‘위민업 시네트롤 다이어트’와 ‘위민업 비건 효소’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위민업 시네트롤 다이어트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시네트롤과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제품이다. 여기에 에너지 대사와 생성 및 항산화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B₁, B₂, C, 비오틴을 함유해 기능성을 더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위민업 시네트롤 다이어트 주원료인 시네트롤은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중 및 체지방 감소 효과가 있는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프랑스 Fytexia사의 시네트롤(자몽 2500%, 오렌지6660%, 과라나 400% 농축의 100% 식물성 자연유래 소재)을 사용했으며, 시네트라 원료중 프리미엄 농축 라인만을 사용했다. 1일 섭취량인 2정씩 개별포장 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위민업 비건효소는 인위적인 정제효소 없이 100% 비건으로 개발되어 비건 인증을 받은 자연 발효 효소이다.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와 같은 부형제 사용 없이 12종의 비건 유산균을 함유한 ‘위민업 비건효소’는 1포당 탄수화물 분해효소가 50만unit, 단백질 분해효소 1500unit의 높은 역가수치로 상대적으로 탄수화물의 섭취량이 높은 한국인들의 식단에 맞게 개발했다.
신제품 담당자는 “위민업 비건효소는 저칼로리 당류인 알룰로스와 자일리톨을 사용해 당 걱정은 낮추고 달콤하고 고소한 맛으로 누구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위민업 시네트롤 다이어트와 위민업 비건 효소 제품은 여름철 다이어트와 피부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여성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