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의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전문 브랜드 MBA 모발아에서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을 실천하기 위해 모발아 블랙턴 라인의 인기 품목 모발아 더마 블랙턴 앤 프로틴 헤어 샴푸를 리필 팩으로 출시했다고 최근 전했다.
‘모발아 더마 블랙턴 앤 프로틴 헤어 샴푸 리필 팩’은 본품 500ml 용량과 같은 용량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본품 용기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본품 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더 경제적이며, 스파우트 형식의 파우치를 사용해 쉬운 리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모발아 더마 블랙턴 앤 프로틴 헤어 샴푸는 염모제 성분 없이 블랙턴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모발아만의 독자 성분 BLACK TURN PEPTIED 34.6™에 풍성한 모발 케어를 위한 완두콩 펩타이드 성분을 더해 탈모 증상과 블랙턴 케어, 영양 공급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실리콘 성분을 배제해 만들었기 때문에 민감한 두피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모발아 더마 블랙턴 앤 프로틴 헤어 샴푸의 높은 재구매율을 고려해 이번 리필 팩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며 “환경과 소비자를 고려한 합리적인 제품으로 출시한 만큼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