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재생의료산업협의회(회장 이병건)가 작년에 이어 ㈜경연전람과 함께 제2회 첨단재생의료 발전전략 포럼을 개최한다.
다음달 3일부터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2021 Korea Life Science Week 전시·컨퍼런스’의 메인 행사로 11월 4일에 개최하는 이번 포럼은 범부처재생의료기술개발사업단(KFRM)과 공동 주최로 기획되었으며 온라인 동시 생중계된다.
포럼 프로그램은 “첨단바이오의약품 규제환경·기술동향과 임상연구 활성화 주제”로 크게 ▲첨단재생바이오법 시행 1년 : 첨단바이오의약품 규제 및 개발 동향 ▲범부처재생의료기술개발사업 선정 주요 과제 발표 ▲첨단재생의료 등 3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또한 첨단재생의료산업협의회(CARM)는 양일동안 코엑스 1층 B홀에 마련된 전시홀에 전시부스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전시홀에서는 의약품, 첨단바이오, 건강기능성 제품, 기능성 소재, 메디컬 디바이스, 인프라/융복합 기술, 재생의료/진단 분야 기업, 단체관과 스타트업 전문관, 연구·실험분석기기 전문관이 구성된다.
올해는 약 100여 개의 관련기업, 기관, 스타트업 기업이 전시부스를 마련하여, 바이오·헬스분야 수요자들과 상담, 제휴협력 및 파트너링의 기회를 가진다.
전시·컨퍼런스 관람을 희망하는 관계자는 전시회 홈페이지 www.lifescienceweek.com 을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각 행사별 온・오프라인 등록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진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며 등록마감은 오후 4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