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약국, 림프로스트사 원료 '광동 케어유크릴오일' 출시
림프로스트사의 특허기술로 흡수률·안정성 높여, 약국가 공급
최재경 기자 cjk0304@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12-06 14:45   수정 2019.12.06 14:49
온누리약국체인은 케어유크릴오일을 출시했다. 크릴오일은 강력한 항산화제 ‘아스타잔틴’과 세포막의 주요 성분인 ‘인지질’, 불포화지방산 등이 함유 되어 있으며, 인지질은 세포막을 구성하는 지질의 한 종류로, 인산기가 결합되어 기름뿐만 아니라 물에도 녹을 수 있어 흡수율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글로벌기업인 ‘림프로스트사’의 원료를 사용한 케어유크릴오일은 청정 남극해 크릴을 어획하여, 효소분해 특허기술로 선상에서 직접 가공하여 불순물을 제거하여 신선도를 유지하고, 핵산과 아세톤을 사용하지 않고 식용주정 추출로 안정성을 높였다. 

온누리약국체인에서는 크릴오일 제품의 기준을 안정성으로 최우선컨셉으로 세우고, 글로벌 특허를 보유한 글로벌 기업 ‘림프로스트사’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원료를 사용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광동생활건강의 중금속 및 산패도 검사를 통해 더욱 안전한 제품임을 확인할 수 있다.

광동케어유크릴오일을 개발한 온누리약국체인의 R&D센터 이현선 개발팀장(약사)은 “약국에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며, 다양한 매장 판촉, 마케팅을 통해 약국 내 크릴오일 시장을 선도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누리PB 광동케어유크릴오일은 한 박스에 30캡슐(30g)로 구성되어 있으며, 1일 1회 1캡슐을 섭취하면 된다. 1캡슐에는 100% 남극산 크릴오일 1,000mg과 아스타잔틴 760µg와 인지질이 함유되어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