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트코리아, ‘마이크로 미세먼지용 물티슈’ 출시
초 극세사 섬유 재질로 미세먼지 및 황사 제거에 적합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4-04-16 09:23   수정 2014.04.16 09:24

임신 육아 전문기업 ㈜아벤트코리아는 미세먼지 및 황사 전용 물티슈 브랜드 ‘마이크로’를 론칭하고 ‘미세먼지용 물티슈’를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마이크로’는 일반 물티슈에 사용하는 부직포보다 12배 이상 조직이 촘촘해 입자가 작은 유해물질 제거에 효과적인 ‘초극세사 섬유(Micro fiber)’를 사용한다.

런칭과 함께 출시된 ‘미세먼지용 물티슈(60매 2,500원)’는 각종 피부 트러블과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미세먼지와 황사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천연 유래 성분으로 예민한 아기 피부에도 자극이 적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제품에 사용된 초극세사 섬유는 머리카락의 10분의 1에서 100분의 1 정도의 굵기의 실로 짜인 섬유 재질로 작은 오염물질을 제거하기에 적합하다.

이와 함께 미세먼지 예보등급(약간 나쁨, 나쁨, 매우 나쁨)에 따라 외출 시 제품을 휴대하여 수시로 사용하거나 외출 후 손, 발, 입, 코 등 미세먼지나 황사가 자주 닿는 부위나 물건을 닦아내기만 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마케팅팀 이안나 부장은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는 우리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기 때문에 전용 제품으로 꼼꼼하게 제거해 각종 질병을 예방해야 한다”며 “업계 최초로 미세먼지와 황사 제거를 위한 전용 물티슈 브랜드를 론칭한 만큼 적극적으로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며 리딩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