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양이 홍삼농축액 제품 '홍삼정 에스'를 출시했다.
천지양(www.hongsam.or.kr)은 홍삼농축액을 휴대가 간편하고 쉽게 마실 수 있도록 제품화한 '홍삼정 에스'를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휴대용 '홍삼정 에스'는 6년근 홍삼을 저온농축 신공법으로 추출해 기존 농축액 대비 부드러운 맛을 보유하고 있으며, 5g 단위로 개별 스틱형 파우치에 포장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농축액 100%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측 관계자의 설명이다.
기존 홍삼정 농축액 제품과 효능은 같지만 고형분 농도를 묽게 만들어 직접 섭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물, 음료 등에 희석해 섭취하는 것도 가능하다.
천지양 상품개발팀장 이경희 박사는 "홍삼정 에스는 농축액의 휴대와 보관, 음용에 있어 평소 번거롭고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와 홍삼 농축액의 쓴 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의 요구가 반영된 제품"이라면서 "바쁜 일상을 살면서 골프, 등산 등 야외활동이 잦아진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잘 어울리며 가격 대비 사포닌 함량이 높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홍삼정 에스'는 사포닌 함량에 따라 '천 에스' '지 에스' '양 에스' 세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천지양 매장이나 인터넷 쇼핑몰(www.e-hongsam.com)에서 판매중이다. 가격은 5g, 30포 포장으로 '천 에스'가 6만원이며, '지 에스'는 5만 1,000원, '양 에스'는 4만 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