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론코스메틱(대표 이상정 www.eoberon.com)의 코스메디컬 화장품 ‘Dr. CIZAR’(닥터시자르)가 아가방앤컴퍼니와 납품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16일 진행된 아가방앤컴퍼니와 납품계약으로 닥터시자르는 이달부터 아가방앤컴퍼니 브랜드에 입점될 예정이다.
국내 코스닥 상장기업인 아가방앤컴퍼니의 아가방, 에뜨와, 베이직엘르, 디어베이비, 엘르 브랜드는 백화점 및 할인점 등 전국에 약 700여 곳의 매장이 있다.
오베론코스메틱 관계자는 “임신, 출산 유아매장인 아가방을 통해 소비자에게 닥터시자르 튼살크림과 오일로션의 제품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닥터시자르 오일로션’은 국내 최초 튼살 제품으로 기존 임산부 맛사지용 튼살오일과 튼살예방용 로션을 함께 섞은 신개념의 제품으로 임산부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튼살예방과 맛사지에 동시에 효과가 있는 2in1 제품이다.
한편 오베론코스메틱은 ‘제1회 닥터시자르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임산부 포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육아방송, 누리맘 등이 협찬사로 참여하며 임산부들의 사진과 태명에 관한 스토리를 모집하여 7월 30일에 시상식과 사진촬영 진행할 예정이다.
오베론코스메틱은 현재 전국 지사(병원, 약국, 유아, 화장품) 및 대리점을 모집 중에 있으며 중국, 미국 등 세계 시장으로 진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의 눈부신 성장을 이뤄낸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