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컬럼비아 의대 Dr.'s 방문 프로그램 설명회
미국의사만들기, 오는 26~27일 양일간 레지던시 매칭 방법 소개
양금덕 기자 kumduk@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8-07-06 21:20   

미국의사만들기(대표 제프리 서)는 미국으로 진출을 원하는 의사나 미국의사면허시험(USMLE) 1, 2차를 패스한 의사를 대상으로 미국 뉴욕의 컬럼비아 의과대학 방문프로그램과 레지던시 매칭 설명회를 7월 26일~27일(오후4시~7시) 토즈 강남대로점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의과대학 방문프로그램은 미국의 컬럼비아의과대학 병원에 파견하여 수련경험을 쌓게 하며 현지 병원의 분위기를 익히고, 환자와의 커뮤니케이션도 부드럽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미국 의대생 및 교수들과 함께 진행하여 미국 의사고시(USMLE)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할 뿐 만 아니라 한국의 의사들로 하여금 합법적인 방법으로 미국 의사 면허를 취득(미국 의사 고시 준비 과정과 전공의 과정) 할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미국의사면허시험을 통과한 의사를 대상으로 미국내 병원에 레지던시 매칭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매칭방법과 인터뷰 방법, 그리고 가족의 영주권 문제와 자녀들의 교육도 다룬다.

레지던시 매칭프로그램은 ERAS 또는 개인 매칭으로 미국의사만들기아 동맹관계인 병원을 통해 매칭하며, 지원은 오는 31일까지이다. 

또   'N.Y. Columbia 의과대학 방문프로그램은 한국의사를 대상으로 1년 과정으로 자녀 공립 학교 무료로 지원된다.

자세한 문의는 917-299-4222 (뉴욕) - "미국의사 만들기" usmedidoc@yahoo.co.kr로 하면 된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