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오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서 올해의 제품 선정
자난해 이어 2년 연속 수상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11-27 09:10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의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가 26일 열린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

올해의 최고 제품 부분은 올 한 해 품질의 우수성, 탁월한 디자인, 대외 경쟁력 등을 인정받은 우수 제품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협회가 주관하여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착한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에게 시상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소비자상으로, 이번 수상자 선정은 심사위원 100여명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이뤄졌다.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저자극으로 순하고 하루 종일 촉촉한 사용감과 편리한 원터치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주 소비층인 남성들의 니즈를 파악해 스킨케어 단계를 하나로 합친 간편함과 더불어 뛰어난 발림성, 사용감 등으로 남성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지지를 받고 있다.

우르오스 담당자는 “올해의 최고 제품으로 2년 연속 선정된 만큼 더욱 책임감 있는 모습과 좋은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