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메디가 호주 최대 임상시험 사이트 CMAX Clinical Research (이하 CMAX)와 임상시험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호주는 초기 임상시험에서 빠른 속도와 고품질 결과, 가격 경쟁력, R&D 비용에 대한 세금 리베이트 등에서 큰 장점을 보이며 임상시험에서 중요한 국가로 주목 받고 있다.
협약을 통해 양 측은 ▲ 한-호주 제약바이오 기업의 연결과 ▲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의 호주 임상시험 진행 지원 등을 합의했다.
정권호 제이앤피메디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제이앤피메디 국내 고객사가 호주 초기 임상시험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궁극적으로 미국, 유럽과 같은 더 큰 시장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됐다”며 “두 기업 간 다각적인 협력체계 확립을 통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 해리슨 CMAX CBO는 “최근 몇 년 간 한국 제약바이오 기업 업무 비중이 크게 늘며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양질 임상 연구를 수행하는 것으로 알려진 한국 기업과 비즈니스 확대를 통해 두 국가 임상 발전에 기여하고 호주 임상시험의 조력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늘의 헤드라인
01
제이피아이헬스케어,수요예측 경쟁률 942.71...
02
릴리 경구 GLP-1 복용 72주 후 체중 12.4% ↓
03
디앤디파마텍, 섬유화질환 치료제 'TLY012' ...
04
큐로셀, '안발셀' 성인 백혈병 임상1/2상 I...
05
넥스모스, ‘압타민C’ 국제저널 ‘Frontiers i...
06
원텍 ‘베인케어’, 브라질 의료기 인증 획득…...
07
미국 FDA, 의약품 제조시설 건설 앞당기는 ...
08
동아참메드, 휴피트와 지분투자 - 독점 판매...
09
한국희귀필수의약품센터, ‘국가필수의약품 ...
10
오랜드바이오’, 중기부 딥테크 팁스 선정… ...
[병원·의료]
제이앤피메디,CMAX Clinical Research와 한-호주 임상 비즈니스 확대 MOU
[병원·의료]
제이앤피메디,CMAX Clinical Research와 한-호주 임상 비즈니스 확대 M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