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H&C, CJ 햇반과 팝업스토어 진행
시즌·월별 마케팅 통해 특별함이 있는 약국 만들기 박차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11-18 09:49   
온누리약국 팝업스토어에서 CJ 햇반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마련됐다.

온누리약국은 2022년 핵심과제로 ‘특별함이 있고, 헛걸음이 없는 약국’만의 경쟁력을 키워가기 위해 시즌 및 월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온누리약국 팝업스토어는 글로벌 유명 제품 및 온라인, 홈쇼핑의 핫 트렌드 제품을 선별해 이벤트 기간 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선보이며, 매월 새로운 제품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온라인에서만 접했던 제품들을 온누리약국을 통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고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누리약국과 햇반이 만나 건강한 밥상을 제안한다.

먼저 국내 최초 건강기능식품 밥인 ‘햇반 식후혈당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밥’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해 식후 당의 흡수를 완만하게 도와준다. 흰 쌀밥임에도 혈당 건강을 챙길 수 있어 당뇨, 당 관리가 필요한 환자에게 권장할 수 있다. 한편 햇반 귀리흑미 곤약밥과 현미귀리 곤약밥도 만나볼 수 있다.

햇반의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 곤약의 포만감을 더해 한 공기만 먹어도 포만감을 채워주는 특징이 있는 곤약밥은 밥 한 공기가 165Kcal(현미귀리곤약밥 기준) 밖에 되지 않아, 가벼운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 등에게 적절하다.

온누라약국 팝업스토어는 구매 채널이 온라인 및 홈쇼핑에 집중돼 있는 환경 속에서 약국만의 또 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회원약국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온누리H&C 담당자는 “‘특별함이 있고 헛걸음이 없는 약국’은 2022년 대표 사업 중 하나였다”며 “팝업스토어, 매장 마케팅 등 다양하고 다채로운 방법을 통해 온누리약국을 운영하는 약사님들에게 시장 경쟁력을 갖춰 드리는 동시에 온누리약국만의 특별함을 바탕으로 약국 브랜딩을 주도하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