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효모 헤어 케어 ‘구트하르 샴푸&세럼’ 관심
데이셀코스메틱, 맥주효모추출물에 마누카꿀 등 함유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08-10 10:48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 프리미엄 맥주효모 브랜드 구트하르의 ‘구트하르 허니비어 51 샴푸 앤 트리트먼트’와 ‘구트하르 허니비어 70 실크 앤 모이스처 세럼’이 두피 고민에 빠진 이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구트하르 허니비어 51 샴푸 앤 트리트먼트는 두피와 모발 케어에 효과적인 맥주효모추출물을 51% 함유하고 있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이다. 거기에 뉴질랜드산 마누카꿀 12,000ppm을 블렌딩해 맥주효모추출물의 풍부한 단백질과 마누카꿀의 효능을 최적화시켜 두피 영양과 모발 볼륨 케어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화학성분이 아닌 자연 유래 성분의 영양만으로 트리트먼트 효과를 줄 수 있는 샴푸로 샴푸 시 부드러운 모발로 가꿔 준다고 한다.

구트하르 허니비어 70 실크 앤 모이스처 세럼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텍스처를 가지고 있으며, 독일산 맥주효모추출물을 70% 함유하고 있고, 마누카꿀 역시 24,000ppm 함유하고 있어 보다 영양감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끈적이거나 무겁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세럼이기에 모발이 건조하거나 탄력이 부족할 때 사용하기 좋아 구트하르 샴푸 애용자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의 관심도 모으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데이셀 관계자는 “맥주효모는 풍부한 단백질과 더불어 건강한 두피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등 비타민도 다량 함유돼 있는 슈퍼푸드로 손꼽히고 있다. 구트하르는 그런 맥주효모의 풍부한 영양을 두피에 공급해 볼륨감 있는 모발을 만들어 줄 것”이라며 “특히 코로나로 인한 스트레스와 더운 날씨로 두피에 답답함을 느끼는 분이라면 구트하르로 시원하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헤어 케어를 경험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들 제품은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