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메틱, 서울석세스대상 K-뷰티기술혁신대상 수상
콜라겐 응용 뷰티제품 개발 더마코스메틱 전문기업
최재경 기자 cjk0304@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11-28 13:25   수정 2019.12.02 09:21


더마코스메틱 전문기업 (주)팜스메틱(대표 김미선)이 최근 최근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에서 개최된 제11회 서울석세스대상 시상식에서 K-뷰티기술혁신대상을 수상했다.

맞춤형 피부건강 우선주의를 추구하는 팜스메틱은 피부과학을 바탕으로 콜라겐을 응용한 스킨케어, 기능성화장품, 헤어 및 바디용품 등을 개발하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전문기업이다. 

또한 팜듀홀딩스(회장 신완균) 파트너사로서 약국체인 힙스((주)데이팜), 약국전용 건강식품 브랜드 뉴트리파마((주)팜투플러스)를 통해 흡수율이 높은 초저분자 나노콜라겐과 파이토콜라겐 기반의 안전성 높은 기능성화장품과 바디용품을 약국가에 공급, 일반유통채널과 경쟁에서 약국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콜라겐을 응용한 화장품 조성물 특허를 출원하는 등 피부 건강에 대한 R&D를 통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어, 차세대 K-뷰티산업을 이끌어갈 기업으로 수상 기업에 선정됐다.

한편, 서울신문과 서울신문STV가 주최하는 서울 석세스 대상은 한 해 동안 정치, 경제, 문화 분야에서 대한민국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단체, 그리고 개인의 업적을 알리고 격려하기 위해 수여되며 11회차인 금년에는 정치부문 표창원 국회의원, 김경수 경남지사, 경제부문 KT, 서울우유, 문화부문 가수 이상용 씨와 김완선 씨 등이 수상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