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통영시약사회 전병기 신임회장 취임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 제11회 장학금 수여식
탁점학 기자 new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1-28 08:56   


경남 통영시약사회는 26일 오후 4시 공작뷔페에서 2019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전병기회장이 취임했다.

허덕효 회장은 이임사에서 "행복한 약국,건강한 약사, 함께 하는 약사회를 목표로 회장에 취임 한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9년 이라는 세월이 지났다" 며 "그동안 여러가지 사업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것은 모든 약사님들이 적극적인 딋받침 때문이며 새로 출범하는 대한약사회와 경남약사회가 젊고 유능한 인재들로 충만한 만큼 서로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약사회를 더욱 더 발전 시킬수 있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했다.

전병기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긴 기간동안 통영시약사회를 잘 이끌어 주신 허덕효 회장의 노고에 감사 드리며 함께 고생하신 전임 집행부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통영시약사회의 발전과 나아가 약권수호를 위해 많은 배려와 동참을 부탁하고 사회적 책무를 성실히 수행하는 품격있는 약사회로 발전 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임원선출에서 신임 회장 전병기, 부회장 이덕성 변지연, 총무 정진우, 감사에 허덕효,김선광 약사을 선출하고 허덕효 이임회장에게 재직 기념패를 수여했다.

총회에서는 2018년도회무보고와 결산안을 승인하고 2019년도 회무계획안과 여산안을 원안대로 통과 시켰다.

이어 통영시약사회는 이오성(통영고등학교),박가현(통영여자고등학교 ),최은유(동원고등학교),정예경(충렬여자고등학교) ,김수은(충무고등학교) 학생에게 장학금 수여했다.

이날 강석주 통영시장, 강혜원 통영시의회의장, 허도명 한산신문사 대표이사, 강지숙 통영시보건소장, 최종석 경남도약회장 당선인, 안미희 거제시여약사회장, 강치원 거제시약사회 총무 등이 참석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